페이브릭스 서비스 가입절차
STEP 1.상담
고객사의 사업 유형, 결제 방식, 예상 거래량 등을 바탕으로 맞춤형 PG서비스 제공을 위한 상담을 진행합니다. 수수료, 정산 주기, 기술 연동 방식 등에 대한 전반적인 안내가 이루어집니다.
STEP 2.가입심사
제공된 사업자등록증, 통신판매신고증, 대표자 신분증 등 필수 서류를 바탕으로 사업자 및 사이트에 대한 적격성 심사를 진행합니다. 심사 기간은 일반적으로 2~5영업일 소요됩니다.
STEP 3.계약 진행 및 가입비 납부
심사 완료 후 계약서 서명을 진행하고, 서비스 이용을 위한 가입비를 납부합니다. 계약 내용에는 수수료율, 정산 방식 등의 주요 조건이 포함됩니다.
STEP 4.개발 연동
PG사에서 제공하는 API 또는 연동 모듈을 이용해 고객사의 웹사이트 또는 앱과 결제 시스템을 연동합니다. 연동 테스트 환경에서의 검수 후 실서비스 적용이 가능합니다. 기술지원도 병행됩니다.
STEP 5.이용 시작
연동 완료 후 실시간 결제가 가능해지며, 고객은 웹사이트 또는 앱에서 다양한 결제 수단(신용카드, 계좌이체, 간편결제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산은 계약된 주기에 따라 자동 처리됩니다.